(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KEB하나은행이 인공지능 금융서비스에 대한 리뉴얼을 했다.
하나은행은 12일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위해 인공지능 금융서비스 ‘HAI(하이)뱅킹’에 ▲적극 가입 ▲환전 신청 ▲자산 현황 조회 등의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고객들은 문자(SMS) 서비스와 하나멤버스 하나톡 대화를 통해 위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하나은행은 내달 말까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리뉴얼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HAI뱅킹에 새롭게 가입하거나 주요 기능들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와 배스킨라빈스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HAI뱅킹 전용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들은 0.2%p의 추가 금리 우대혜택과 ‘LG스타일러’(의류 스팀, 드라이 제품) 증정 기회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HAI(하이)뱅킹은 쉽고 편리한 금융거래로 기존 뱅킹 채널을 대체하는 새롭고 똑똑한 뱅킹봇”이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말을 잘 이해하고 챙겨주는 똑똑한 인공지능 기능들을 추가해 손님의 금융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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