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스포츠뉴트리션 전문기업 스포맥스가 지난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9 핀인터내셔날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대회 로비에 마련한 이벤트 홍보부스가 1000여명의 내방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00% 당첨 경품룰렛 이벤트는 부스에 방문만 하면 참여가 가능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스포맥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나 네이버 톡톡 추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스포맥스 온라인쇼핑몰 신규가입 등 미션 수행에 따라 최대 5회의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당첨 경품으로는 닭가슴살과 워터젤리, 메추리알, 머슬쉐이크, 다이어트 쿠키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제품들이 마련됐으며 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게 이훈의 바로먹닭 큐브제품과 미주라의 다이어트 건강 간식, 굳닭의 메츄리야, 어바틀의 콜라겟 워터젤리 등 시식 공간을 마련하고 스포맥스의 베스트셀러 프로틴 제품인 머슬쉐이크 요거트맛과 BCAA 스파르탄아미노 제품도 함께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경품으로 제공된 제품 중 일부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최대 3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매직 할인 쿠폰북을 증정해 대회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현재 스포맥스 공식몰에서는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맛본 그때 그 상품’ 이라는 2019 상반기 머슬마니아 성료기념 이벤트관도 마련, 운영 중이며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스포맥스 공식온라인쇼핑몰에서는 신규가입 회원에게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7000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월별로 추첨 증정하는 멤버십 제도를 운용 중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