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방영석 기자) 한화생명은 한화금융 계열사(생명,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8월 9일부터 17일까지 'LIFEPLUS 시네마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시간은 평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로, 리틀포레스트, 변산, 미드나잇인파리, 비긴어게인 등 여름과 어울리는 유명 영화를 매일 1편씩 상영한다.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색다른 현장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영하는 영화에 어울리는 주제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 7월 17일부터 8월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0명의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이벤트 외의 프로그램은 'LIFEPLUS 시네마위크' 행사 당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한 편의 영화 같은 우리의 삶에 쉼표가 될 수 있는 영화들로 꾸며질 것”이라며 “이번 'LIFEPLUS 시네마위크'에서는 LIFEPLUS 브랜드가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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