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명우 기자) ‘가성비’의 대표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대표: 이문용)이 사이드메뉴인 감자튀김을 출시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출시한 감자튀김은 쌀가루 크리스피 코팅으로 바삭함을 살렸고, 저염도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치킨으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사이드 메뉴에 대한 고객의 문의가 많았다”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만큼 치킨으로 부족했던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감자튀김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전화나 배달앱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