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종합뉴스

피트니스 & 라이프스타일 2018 밸런스 페스티벌 서울 개최

부산 최대 피트니스 전문 전시회 서울 상륙

 

 

(조세금융신문) 3월 부산에 이어 삶을 즐기고, 나를 가꾸는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균형 잡힌 건강한 삶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엑스와 엑스포럼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도시의 바쁜 생활 속에서 내 자신의 건강과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Inspiring Yourself’를 테마로 하여 우리의 삶이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되도록 몸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피트니스와 요가, 필라테스 등의 다양한 관련 품목들이 전시되며,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경연대회가 함께 마련된다.

행사 기간 중 댄스 피트니스 ‘줌바’, 신개념 피트니스 ‘번지플라이’, ‘드럼엑스’ 등의 마스터 클래스가 열려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게 되며 메인무대에서는 몬스터 마트와 함께하는 ‘IFBB 프로리그 리즈널, 제2회 아마추어 코리아 오픈’이 개최되어 아마추어에서 프로까지 선수로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피닝, 폴댄스 등 분야별 다양한 경연대회도 함께 열린다.

국내 피트니스 및 관련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Training, Fashion/Beauty, Healing, Healthy Food 등의 존으로 구성되어 참관객은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기며 자신의 운동과 건강을 보조하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전문경연대회와 함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관람객들에게는 각종 생활스포츠, 건강과 뷰티에 관련된 컨텐츠를 통해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전문가들에게는 관련 산업 세미나와 더불어 가꿔왔던 실력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기업들은 관련업계 종사자 및 선수들과 고객들을 직접 만나 교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다양한 대회와 풍성한 컨텐츠가 마련된 본 행사는 전시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사무국에 문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관객들은 사전등록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이재명 vs 김문수, 조세정책의 길을 묻다
(조세금융신문=안경봉 국민대 명예교수, 법무법인 율촌 상임고문) 2025년 대선을 앞두고 조세정책은 단순한 세금의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철학과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고 있다. 세금은 사회계약의 이행 수단이며, 공공서비스의 재원일 뿐 아니라 미래세대와의 약속이라는 점에서 각 후보의 조세 비전은 중요한 정책 선택의 기준이 된다. 이재명 후보는 ‘조세 정의’와 ‘보편 복지’를, 김문수 후보는 ‘감세와 시장 자율’을 중심 기조로 내세운다. 이처럼 상반된 철학이 세금 정책으로 어떻게 구체화되는지를 살펴보는 일은 유권자에게 실질적 판단 기준을 제공할 수 있다. 이재명 후보: 분배 정의와 조세 환류 이재명 후보는 국토보유세, 금융소득 통합과세, 디지털세, 탄소세 등 자산과 환경에 기반한 새로운 세목의 신설 또는 기존 세목의 강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과세를 통해 형성된 세수를 ‘조세환급형 기본소득’ 형태로 전 국민에게 보편적으로 환급함으로써, 소득 재분배와 소비 진작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금융소득 통합과세는 기존의 분리과세 방식을 폐지하고 이자‧배당 등 금융소득을 종합소득에 포함시켜 누진세를 적용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