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2018 신뢰만족도 브랜드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기념 ‘앙블랑 클로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날 진행된 앙블랑 클로스 이벤트는 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앙블랑 클로스가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 추첨에 3명을 뽑고, 안전한 앙블랑 물티슈 받을 고객 50명을 추첨해 랜덤으로 1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앙블랑 클로스’ 프로젝트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함과 나눔을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사람에게 또는 지인에게 직접 배달하는 고객 직접 참여 및 감동 이벤트 일환이다.
참여는 2018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레드, 그린 물티슈 안에 부착된 스티커에 이번 연말과 크리스마스에 가장 생각나는 사람, 특별한 사연을 담아 전하고 싶은 선물을 적은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고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함으로써 참여 가능하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라 클로스 프로젝트는 올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리고자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라며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속 스티커에 올 연말 가장 전하고 싶은 선물 마음껏 적으신 후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앙블랑은 온도계 물티슈, 100% 천연 대나무 원단에 반투명 패키지 ‘밤부 네이처’ 물티슈 등 앙블랑은 유아용품 업계뿐만 아니라 엄마들로부터 혁신적인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2일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와 그린 출시 이후 출산, 육아, 유치원, 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연말 선물로도 추천받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