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준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가 온라인 영양제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월 출시된 ‘비타민D 1000’과 ‘밀크씨슬’은 출시 한 달여 만에 네이버 쇼핑 베스트100 건강기능식품 비타민제 통합 부문과 밀크씨슬 부문에서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포뉴의 인기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사용과 엄격한 제조기준에 있다. 포뉴는 합성 원료를 통해 인위적으로 만든 영양제가 아닌 오로지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을 고집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비타민D 1000’은 자연유래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3를 1000IU 함유한 비타민D 영양제로 높은 체내 흡수율과 활성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밀크씨슬’ 역시 간 건강을 돕는 밀크씨슬 성분과 더불어 효모유래 비타민B1, B2, B6, 아연, 엽산, 비오틴, 셀레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10가지 주원료를 함유한 간에 좋은 영양제다.
이와 더불어 두 제품 모두 24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포뉴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영양 성분 간의 상호작용을 과학적으로 연구하여 우리 몸의 건강 기능을 높여주는 원료들만을 까다롭게 엄선하였다.
이처럼 자연주의를 고집하는 포뉴는 제품의 제조과정도 엄격하게 관리한다. 건강기능식품 정제 시 첨가되는 합성첨가물, 화학부형제 사용을 철저하게 배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아쿠아코팅 기술력을 활용해 정제의 안정성을 높였다. 이 같은 신기술 덕분에 시중의 유사 제품들과 달리 타정이 쉽게 부러지거나 분진이 발생하지 않는다.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코팅된 정제를 개발하여 이물감과 냄새를 제거해 목 넘김이 편하다.
이와 함께 PTP 개별포장으로 위생성과 휴대성을 만족시켜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매우 높다.
포뉴 관계자는 “자연을 그대로 담은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포뉴가 고집하는 가장 기본적인 브랜드 철학”이라며 “이러한 진심이 소비자들에게 전해진 덕분에 ‘비타민D 1000’과 ‘밀크씨슬’이 단기간 안에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