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부장급 ▲ 원자력안전본부장 황태석 ▲ 방사선안전본부장 장재권 ◇ 단·부장급 ▲ 원자력검사단장 장창선 ▲ 안전평가단장 조상진 ▲ 안전연구단장 김만웅 ▲ 안전정책단장 정구영 ▲ 방사선규제단장 김경화 ▲ 폐기물해체규제단장 안상면 ▲ 생활방사선안전센터장 김용재 ▲ 경영관리부장 최윤성 ▲ 전문위원 김용범 ◇ 실·팀장급 ▲ 검사총괄실장 허창욱 ▲ 고리규제실장 신호상 ▲ 한빛규제실장 최용석 ▲ 한울규제실장 김윤일 ▲ 월성규제실장 이재도 ▲ 심사총괄실장 이정재 ▲ 신고리5·6PM 허병길 ▲ PSR PM 배용범 ▲ 연구로PM 김선재 ▲ 기계·재료평가실장 이상민 ▲ 계통평가실장 김종갑 ▲ 구조·부지평가실장 정래영 ▲ 규제검증평가실장 신안동 ▲ 안전정책실장 최영성 ▲ 국제협력실장 이영일 ▲ 안전기준실장 윤영식 ▲ 규제법무실장 장영순 ▲ 방사선규제총괄실장 이복형 ▲ 방사선규제PM 박재정 ▲ 운반가속기PM 한상은 ▲ 폐기물해체규제총괄실장 서은진 ▲ 핵주기PM 지용기 ▲ 방사선평가실장 전제근 ▲ 처분규제실장 박진용 ▲ 해체규제실장 정해용 ▲ 환경방사능평가실장 김철수 ▲ 생활방사선총괄실장 최원철 ▲ 생활방사선조사평가실장 김홍석 ▲ 생활방사선측정평가실장 임성아 ▲ 기획실장 이상
(조세금융신문)오비맥주가대한민국의16강진출을결정짓는마지막경기대한민국대벨기에전(戰)을응원한다.오비맥주(대표장인수)는2014FIFA월드컵공식맥주‘카스후레쉬(CassFresh)’주관으로오는26일(목)오후10시부터한ㆍ벨기에경기(오전5시시작)시간을포함해이튿날오전7시무렵까지홍대클럽엠투(M2)에서‘카스톡파티월드컵응원전’을펼친다고밝혔다.‘카스톡파티응원전’은월드컵을즐기고대한민국의승리를기원하는파티피플이라면12시이전누구나무료입장가능하다.‘카스톡파티월드컵응원전’의특별손님으로걸그룹오렌지캬라멜과인기DJ춘자,박재훈,최창균등이출연해개성넘치는화려한공연과디제잉퍼포먼스를펼치고경기전응원열기를한껏고조시킬계획이다.공연후에는월드컵16강진출을기원하며무대중앙대형스크린을통해대한민국과벨기에경기를관람하며단체응원을펼친다.참가자들에게는응원타월,야광머리띠,태극기등의응원필수품과간단하게즐길수있는간식을제공한다.또한대한민국과벨기에전의승부를예상해보는게임이벤트도마련했다.오비맥주관계자는“월드컵경기가대부분새벽시간대에열려,경기전야제파티를통해흥을돋우고소비자들이함께모여단체응원을할수있는‘카스톡파티월드컵응원전’을기획하게됐다”며“월드컵기간에2014FIFA월드컵공식맥주‘카스’는월드컵과소비자가하나되는짜릿하고역동적인마케팅활동을펼칠것”이라고말했
브라질월드컵공식맥주‘카스후레쉬(CassFresh)’가월드컵열기로뜨겁게달아오른분위기를더욱짜릿하게만들예정이다.오비맥주(대표장인수)는2014브라질월드컵개막을앞두고‘카스후레쉬’월드컵TV광고를6월초공개한다고밝혔다.이번광고는'다함께리듬을(Allinonerhythm,올인원리듬)'이라는월드컵공식슬로건을주제로경기장에놓인축구공에서부터시작된다.공이골대에들어가기까지의역동적인장면과‘카스’의신선하고짜릿한씨즐(sizzle:음료와음식등이감칠맛나게잘표현된것)장면을교차편집해‘카스와함께하는짜릿한월드컵’이라는메시지를담았다.특히,실제월드컵경기장면이생동감있게진행되는가운데웅장한배경음악과빠른장면전환으로시청자로하여금실제경기장에와있는듯한긴장감까지불러일으킨다.오비맥주관계자는“이번‘카스’월드컵광고는대한민국넘버원(No.1)맥주브랜드‘카스’와지구촌최대(No.1)축제월드컵이만나축구와‘카스’,관중이모두하나(one:1)됨을표현했다“며“월드컵공식맥주’카스’를통해소비자들이2014브라질월드컵을흥겹고짜릿하게즐기기바란다”고말했다.오비맥주는‘카스’가국내맥주브랜드로는처음으로월드컵공식맥주에선정됨에따라다양한월드컵마케팅을펼칠계획이다.월드컵TVCF와월드컵패키지공개를시작으로버블사커대회&콘서트,한국전클럽응원파티,월드컵맞이상권이벤트등다채롭고
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 정영식 이사(좌측)가 지난 22일 호주 현지 호주국제맥주품평회 관계자로부터 트로피를 수상했다.오비맥주(대표장인수)는2014호주국제맥주품평회(AIBA)에서대형국제맥주사부문최고상에해당하는‘챔피언트로피(ChampionLargeInternationalBrewery)’를수상했다고29일밝혔다.오비맥주는지난22일호주에서열린2014호주국제맥주품평회시상식에서유럽,미국,아시아,호주등전세계31개국294개맥주제조업체가참여한가운데세계최고수준의맥주제조기술력을인정받아대형국제맥주사(LargeBreweryInternationalBrewery)부문에서‘챔피언트로피(ChampionTrophy)’를수상했다.챔피언트로피는제품상과는별도로참여업체들중최고의성과를배출한기업에수여하는대상성격의특별상이다.이와함께,오비맥주의대표브랜드‘카스후레쉬’와‘OB골든라거’가아메리칸스타일라거맥주부문에서모두금상을수상했다.특히오비맥주브랜드들이아메리칸스타일라거부문금상을모두휩쓸었으며오비맥주광주공장에서출품한‘카스후레쉬’의경우최고평점을받아대상트로피를함께받았다.카스후레쉬는지난해에도같은부문에서금상수상없이은상을수상,2년연속AIBA에서높은평가를받아브랜드가치를세계적으로인정받는개가를올렸다.이외에도‘카스라이트’와‘카프리’
“완벽한뒤태를꿈꾼다면완벽한팬츠를만나라!”테크니컬스포츠캐주얼브랜드레노마스포츠(대표김창수,www.renomasports.co.kr)가여성골프바지‘애플힙리프팅팬츠’를출시했다.새롭게선보인이제품은사과처럼동그랗고탄력있는엉덩이로보일수있도록하체를잡아주는것이특징이다.‘애플힙리프팅팬츠’는특히까다로운여성소비자의입맛을세심하게고려한디자인을갖췄다.백포켓이엉덩이보다조금높은위치에있어힙업효과는물론다리가길어보이며,허리라인을따라자연스럽게떨어지는입체패턴은볼륨감있는힙라인을만들어준다.또한포켓에시선을분산시키는스티치장식을사용해날씬한뒷모습을연출할수있다.골프웨어특유의기능성도놓치지않았다.UV차단및흡습속건기능을갖춘원단을사용해착용시쾌적함을선사하며,통풍성또한우수해한여름에도가볍고시원하다.스트레치성도뛰어나골프등스포츠활동은물론일상생활에서도편안하게입을수있다.컬러블록∙패턴∙솔리드컬러세가지스타일로구성됐으며,가격은19만원에서22만원대다.레노마스포츠최영미마케팅실장은“이번시즌선보이는애플힙리프팅팬츠는레노마스포츠만의기술력으로힙업등몸매보정효과를갖춰보다날씬해보이며,골프등스포츠활동에적합한기능성까지갖춘제품이다”며,“다양한패턴과색상으로구성돼필드에서는물론일상에서도편안하고스타일리시하게입을수있다”고설명했다.한편,레노마스포
라이브 360 셀러브리티 컬렉션 ‘레이스 원피스’자유롭고매력적인라이프스타일을지향하는컨템포러리브랜드시슬리(SISLEY)가올여름360도모든각도에서여성의바디라인을입체적으로살려주는‘라이브360셀러브리티’컬렉션을출시했다.‘라이브360’은지난해출시후큰인기를끌었던시슬리의대표적인컬렉션이다.당시완판을기록한바디컨(body-con)원피스를포함해올해에는H라인,튤립실루엣등다양한실루엣에뉴테크니컬소재를매치해한층더업그레이드된스타일을선보인다.‘라이브360셀러브리티’컬렉션은계절감을반영한린넨,레이스등소재에뉴테크니컬소재를믹스해편안하게몸을감싸주며,바디라인을슬림하고입체적으로살려주도록기획됐다.이번컬렉션에서주목할만한제품은14SS메가트렌드인소프트페미닌함을강조한H라인레이스원피스다.전면이레이스인이원피스는함께사용된스트레치성소재로편안한착용감을선사할뿐만아니라바디커브라인을잡아주는것이특징이다.
(조세금융신문) 테크니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레노마 스포츠(대표 김창수, www.renomasports.co.kr)가 ‘멜란지 린넨 티셔츠’를 선보였다. ‘멜란지 린넨 티셔츠’는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린넨 원사를 사용해 소재 특유의 시원함을 살리면서 기능성 폴리 소재를 결합해 구김이 적고 신축성이 좋다.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과 향균 및 항독성을 갖춰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유럽에서 수입한 선염 멜란지 린넨 원사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며, 이를 통해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레노마 스포츠 고유의 컬러 블록 스트라이프를 통해 감각적이면서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남성용 제품은 터콰이즈, 머스타드, 오렌지, 그린 4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여성용은 머스타드,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6만 원~17만 원 대다. 레노마 스포츠 최영미 마케팅 실장은 “예년보다 일찍 더워지는 날씨 속에 필드 위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멜란지 린넨 티셔츠는 린넨 특유의 시원함과 스포츠 피케 티셔츠의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며, “몸에 핏 되는 슬림한 디자인과
(조세금융신문)디아지오북아시아면세사업부는세계적인도시의전경을병에그려넣은한정판제품인‘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JohnnieWalkerBlueLabelSkyline)’의서울숭례문에디션을출시한다.‘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은최상의품질과명성을유지하기위해한정된수량만생산하는스카치위스키‘조니워커블루레이블’에세계적으로유명한도시의랜드마크를‘조니워커블루’만의황금빛컬러로새겨넣은한정판제품이다.‘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서울숭례문에디션’에는한국의수도서울의역사와전통을표현하기위해현존하는서울의목조건물중가장오래된건물이자한국국보1호인숭례문의이미지가그려졌다.‘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서울숭례문에디션’은싱가폴에위치한디아지오슈퍼프리미엄피니싱센터(Diageo'sSuperPremiumFinishingCentre)에서최고의장인들에의해이미지가제작된다.또한한정된수량만이생산되어그가치를더한다.디아지오북아시아면세사업부백귀종본부장은“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은각도시를방문한여행객이기념품을통해여행의추억을되새길수있도록기획된특별한제품이다”며,“이번‘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서울숭례문에디션’은서울을방문한여행객이그들의특별한경험을오랫동안기억하게할가치있는기념품이될것으로기대한다”고말했다.조니워커블루레이블스카이라인서울숭례문에
(4월 14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삼성전자 중남미총괄 법인에서 (오른쪽부터 유네스코 중남미 지역담당 안드레스, 삼성전자 중남미총괄 이상철 부사장, 중남미 교육 NGO 단체인 REDUCA 대표 안드레아)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전자 사회공헌 활동인 ‘솔브 포 투모로우’ 공동 추진 협약식을 체결했다.(조세금융신문) 삼성전자와 유네스코는 14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삼성전자 중남미총괄 이상철 부사장, 유네스코 중남미 교육담당 안드레스(Andres Pascoe), 중남미 교육 NGO 단체인 REDUCA 대표 안드레아(Andrea Bergamaschi)가 참석한 가운데 삼성전자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솔브 포 투모로우 (Solve for Tomorrow)’를 중남미 지역에서 공동으로 추진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삼성전자의 ‘솔브 포 투모로우’는 전 세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과학, 기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마다 과학·기술과 관련된 주제의 경연 대회를 걸쳐 참가 학교 중 최종 우승 학교에는 스마트 스쿨 구축을 위한 전자칠판, PC, 프린터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이다.중남미에서는 처음으로 시행되는 ‘솔브 포 투모로
테크니컬스포츠캐주얼브랜드레노마스포츠(대표김창수,www.renomasports.co.kr)가전국매장100호점을돌파하며승승장구하고있다.레노마스포츠는기존백화점중심의유통망을대리점으로확대하기시작,2014년현재김해진영점을기점으로매장100호점을돌파했다고10일밝혔다.골프를베이스로한밝고즐거운라이프스타일을추구하는레노마스포츠는골프에서는물론일상에서도편하게입고활동할수있도록디자인과기능성을함께갖춘상품을선보여왔다.이를통해스포츠와아웃도어활동등다양해진스포츠라이프스타일을즐기는소비자들의니즈를충족시켰다는평가를받았다.또한신규매장을4~50평형대로대형화함으로써더다양한상품을한자리에서만날수있도록구성했다.이에따라전략상품도확장돼합리적인가격으로고품질의제품의공급을가능케함으로써가격경쟁력을확보했다.매장인테리어도넓어진쇼윈도우크기에맞춰감각적인시즌비주얼이돋보이도록강화했다.주력상품을전면배치해소비자들이세련된인테리어와넓은공간이갖춰진매장에서보다쾌적한쇼핑환경을즐길수있도록구성했다.레노마스포츠최영미마케팅실장은“레노마스포츠가백화점에서가두점으로유통망확장을진행하면서효율적인상권분석은물론합리적인가격과고품질의제품,마케팅이원동력이돼100호점돌파라는의미있는성과를냈다”며,“단순한골프웨어브랜드가아닌합리적이면서도건강한스포츠라이프스타일문화를주도해나가는
세계적인도넛브랜드크리스피크림도넛(대표노일식,www.krispykreme.co.kr)이오는4월11일부터비타민가득한헬시음료로상큼한과일스무디3종을새롭게선보인다.먼저‘레드자몽스무디’는상큼하면서도쌉싸름한레드자몽이들어가청량감이돋보이는시원한여름음료이며,‘오렌지망고푸딩스무디’는상큼한오렌지와달콤한망고의맛이어우러진시원한음료에부드러운젤리가올라가식감이좋다.‘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는신선한생요거트와블루베리가어우러져상큼한맛이돋보이는제품이다.가격은스몰사이즈기준각5,000원,5,500원,5,500원.더불어스무디(스몰사이즈)구매고객에한해500원추가시오리지널글레이즈드를맛볼수있는실속있는프로모션도진행한다.크리스피크림도넛관계자는“이른더위로시원한음료를일찍출시하게됐다.”며“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준비한상큼하고시원한과일스무디로나른한기운을이겨내길바란다.”고전했다.
신선하고풍부한맛의에스프레소커피전문점엔제리너스커피(대표노일식,www.angelinus.co.kr)가감성적인페이스북이벤트로커피업계마케팅최강자로떠올랐다.엔제리너스커피는14년3월기준페이스북‘좋아요’팬수36만명을보유해커피업계1위를달리며가장활성화되고성공적인SNS마케팅의사례로떠올랐다.엔제리너스커피페이스북은2012년4월개설된후5개월만에10만명의팬을기록하며커피업계최단기록을보유하기도했다.특히지난해10월‘천사데이’를기념해진행한아메리카노1+1쿠폰발행이벤트에18만8천여명이응모하며높은참여율을기록했다.엔제리너스커피페이스북의인기는단순한제품홍보콘텐츠보다는비주얼을살린고객참여형콘텐츠를제작해소비자와의공감대를형성했기때문으로분석된다.엔제리너스커피는그동안페북을통해영화,연극,페스티벌의티켓과도서증정등다양한문화이벤트를진행했으며손글씨를공모받아카드로제작하는‘따뜻한손글씨이벤트’를펼치는등소비자들과활발히소통해왔다.엔제리너스커피관계자는"엔제리너스커피는흥미롭고참여가쉬운페이스북이벤트를전개해활발한고객소통을이끌어낼수있었다”며“앞으로도다양한소셜미디어를통해쌍방향소통을이끌어내며소비자들과의커뮤니케이션을강화해나가겠다”고전했다.
오비맥주(대표장인수)는오는12일대한민국대표라이트맥주‘카스라이트(CassLight)’의신규TV광고‘수상한만남편’을공개한다고밝혔다.이번광고는‘누구에게도빼앗길수없는라이트한맥주맛’을콘셉트로마트진열대에하나남은카스라이트식스팩(캔맥주6개묶음)을두고유희열과이태임의미묘한신경전으로시작된다.카스라이트를먼저손에쥔이태임을매의눈빛으로스토커처럼뒤쫓던유희열이결국마트계산대에서제품쟁탈에성공하며카스라이트에대한무한애정을표현해냈다.쫓고쫓기는거리추격전까지이어지는이번광고는유희열특유의익살스러운표정과건강미넘치는몸매의이태임을통해칼로리를낮추고상쾌한목넘김을살린카스라이트만의매력을잘표현했다는평가를받고있다.오비맥주관계자는“젊은이들의감성을흔드는뮤지션이자유쾌한입담을지닌유희열과완벽한몸매에밝은웃음을지닌이태임의조합으로깔끔한맛과저칼로리를동시에갖춘카스라이트의매력과일맥상통한다.”며“앞으로유행에민감한젊은소비자의세련된라이프스타일을이끄는국내대표라이트맥주로발돋움할것”이라고말했다.카스라이트(CassLight)의열량은일반맥주보다33%가낮은100㎖기준27kcal에불과하다.영하4도의온도에서3일간숙성해맛이더욱상쾌하고깔끔한것이특징이다.국내유일의빙점숙성기법,프리미엄맥주에적용하던3단호핑방식과고발효공법을통해전통적인맥주의진정한맛을유지하면서도칼로리부담
한국전력(사장조환익)은지난4월2일(수)부터4월6일(일)까지스위스제네바팔렉스포에서열린‘2014제네바국제발명품전시회’에2개의발명품을출품하여2개의금상수상및러시아발명협회특별상을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한전은전기·전자부문에출품한‘송전선로착빙설제거장치’로금상을받았으며,특히‘전력선통신기반의원격검침용계측장치’는금상수상이외에도국제심사위원들로부터‘러시아발명협회특별상’을추가로수상하였다.올해로개최42회를맞는‘제네바국제발명품전시회’는세계적으로권위를인정받고있는국제발명·신기술·신제품전시회로서,올해에는우리나라를비롯해독일,스위스,이탈리아,프랑스,러시아등41개국에서1,000여점의발명신기술제품들이출품됐다.한전은이번국제발명전시회출품작들이지난2013한전발명특허대전의수상작으로서회사의자체발명역량을국제전시회에서인정받는계기가됨은물론해외기술이전및관련기술의해외시장개척의교두보가될것으로기대하고있다.
(광주=조세금융신문)광주․전남지방중소기업청은광주전남지방병무청과공동으로『2014광주전남산업기능요원채용상담회』를4.15(화)오후2시에광주과학기술원오룡관303호에서개최한다고밝혔다.산업기능요원은중소기업인력난해소를위해군복무를대신해병역지정업체에서일정기간근무하면병역의무를마친것으로인정하는제도로현역의경우복무기간은34개월이다.‘14년부터산업기능요원대상자가특성화고출신자중심으로변경되어,중소기업이병역특례업체로지정을받기위해서는사전에특성화고및학생과의교류를통한채용협약이반드시필요함에따라이에맞춰행사가기획됐다.이번상담회에는200여개의병역특례지정및희망업체가참가할예정으로,중소기업청사업참여11개특성화고담당교사와중소기업담당자간채용상담이이루어진다.채용상담회를통해중소기업에서필요한인력을요청하면특성화고에서는적합한학생을선발하고맞춤교육을통해중소기업으로우수한인력을지원하여산업기능요원으로배정될수있다.이번채용상담회에참여하는업체에게는여러가지혜택이주어진다.참여중소기업은중기청산업기능요원신청시가점5점이주어지고,지방병무청에서도병역지정업체종합평가시가점5점을준다.그리고상담을통해채용3자협약(학교-기업-학생)을맺으면‘15년도병역특례지정추천시우선배정되어쉽게인력을확보할수있다.또한,지방중기청은산업기능요원채용상담회와연계한온라인
창의적이고자유로운사고의키즈를위한브랜드베네통키즈(대표김창수)는야외활동이증가하는봄철에맞춰아이들의개성있는스타일링을위한글리터링신발라인‘블링팝시리즈’를출시했다.‘블링팝시리즈’는글리터링소재로포인트를줘톡톡튀며팝한느낌을표현한제품으로하이탑,슬립온,펀칭슬립온,샌들등신발네종으로구성되었다.활동이많은아이들이신고벗는데편하도록지퍼와스트랩으로여밈부분이디자인된이번신제품은가벼운소재와푹신한쿠션감으로착용감도뛰어나다.더불어아이들의안전사고예방을위해신발아웃솔에미끄럼방지고무소재를사용했다.요즘유행하는하이탑운동화인‘블링팝하이탑’은별을주요모티브로삼아별모양포인트와글리터링효과를주었으며,발목을충분히감싸줘편안하고안정된착용감을제공한다.세탁에용이한소재사용으로실용성또한높인이운동화는핑크,화이트,실버세가지컬러로출시되었다.베네통키즈마케팅실최영미실장은“구두와스포츠브랜드운동화에만집중된아동화시장에서다양해진아이들의개성을반영할수있는새로운디자인에대한소비자의니즈가높아져왔다”며“이번에출시된블링팝시리즈는그동안볼수없었던차별화된크리에이티브디자인과감성을볼수있는유니크한아이템이될것”이라고말했다.베네통키즈의캐주얼백시리즈제품은전국베네통키즈매장및공식블로그(blog.naver.com/kidsbenetton)에서만나볼수있다.
엔타스듀티프리(대표이사박노봉)가인천항제1국제여객터미널출국장면세점(이하인천항면세점)운영자로최종선정(낙찰)됐다.인천항면세점은740.29㎡규모이며연간150억원의매출이발생하는인천지역의‘황금알’에해당하는사업장이다.그동안한국관광공사가운영해왔으나이번입찰이중소·중견기업활성화차원에서대기업을배제하고진행된만큼인천지역에서면세사업을차근히준비해온엔타스듀티프리에기회로작용했다.엔타스듀티프리는이미지난해12월19일관세청으로부터인천광역시시내면세점특허사전승인을통보받았다.또한지난해3월전국7대상권중하나인인천광역시남동구구월동에지하4층,지상15층규모의면세점전용빌딩을약600억원투자해착공했으며,F&B와쇼핑및문화가있는복합유통관광빌딩으로올해9월중준공할계획을가지고있다.엔타스듀티프리는2017년국내면세점‘톱3’진입이라는비전아래추가로올해예정된인천국제공항입찰에도참여할계획이다.이에따라엔타스듀티프리는영종도와송도등국제관광도시로서의무한한잠재력을갖고있는인천과인근지역인서울까지아우를수있는면세점으로크게성장할도약의발판을마련하게됐다.엔타스듀티프리관계자는“이번운영자최종낙찰은엔타스듀티프리가향후국제도시로서무한한잠재력을가진인천과인근수도권까지아우를수있는면세사업자로서성장할수있는발판을마련한계기가됐다”며“앞으로참여하게될인천국제공항면세점입찰까지성공
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불고기버거 멘트를 외치는 고객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펀펀이벤트’를 운영한다.이번 ‘펀펀이벤트’는 만우절 당일 롯데리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불고기버거 먹으로 왔소!”로 시작하는 불고기버거 멘트를 롯데리아 직원과 주고 받으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펀펀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는 쇠고기를 주 재료로 한 쇠고기 제품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불고기소스가 잘 조화된 영양만점 햄버거다. 또한 롯데리아는 1일부터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한다. ‘브레이크 타임’에는 롯데리아의 새로운 한정판매 버거인 ‘포크커틀렛버거’와 콜라로 구성된 ‘포크커틀렛 콤보’를 2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포크커틀렛 버거’는 돈까스처럼 바삭한 식감의 등심 통살을 맛볼 수 있는 버거로 40만개 한정 판매하며 판매수량은 매장 별 상이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작년 진행한 만우절 이벤트 운영 결과 약 7천 개의 판매를 기록해 페이스북, 유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나뚜루팝(대표 노일식, www.natuur.co.kr)이 ‘빙수 3종’과 ‘크레페 3종’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디저트 6종’을 4월 1일 출시한다.나뚜루팝 빙수 제품은 다양한 토핑으로 씹는 맛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팥빙수’, ‘베리빙수’, ‘초코빙수’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빙수 재료에 어울리는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을 얹어 부드러움과 풍성함을 더했다.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7000원, 라지사이즈 9900원이다. 빙수와 더불어 크레페도 출시한다. 크레페 메뉴는 ‘딸기 크레페’, ‘초코초코칩 크레페’, ‘블루베리치즈케익 크레페’ 총 3종으로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요리인 크레페는 얇게 구워낸 반죽에 다양한 재료를 넣고 싸먹는 음식이다.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운 여름철에 간편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가격은 5000원이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더운 날씨가 일찍 시작되면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꾸준한 연구개발로 고객들의 고급화된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 메뉴와 핫 어메이징팩2 4월 한정 운영대한민국 대표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롯데리아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에 앞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메뉴 ‘핫 어메이징 팩2’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를 4월 한달 간 운영한다.이번에 운영되는 ‘핫 어메이징 팩2’는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핫크리스피버거와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불고기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잔, 즉석경품권 1매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500원으로 운영된다.또한 영화 속 스파이더맨 장난감 세트도 별도로 운영한다. 행사기간에 롯데리아 장난감세트를 구매하면 햄버거세트와 스파이더맨 장난감 1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전용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해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스파이더맨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권 2명,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영화예매권 2매(750명), 스파이더맨 피규어 풀 패키지(30명)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스크래치 경품을 제공한다.롯데리아 관계자는 “1일부터 운영되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메뉴와 장난감 세트 메뉴를 통해 개봉 전 스크린보다 롯데리아에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