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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젤리셔스’ 제품 확대, 이색 젤리 3종 출시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 크런치 롱 젤리
젤리셔스 브랜드 9종으로 확대 운영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롯데제과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제품을 확대하며, 이색 모양의 젤리 ‘빼빼로 초코젤리’, ‘마카롱 모양 젤리’, ‘크런치 롱 젤리’ 등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젤리셔스’는 9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 3종은 2018년 ‘젤리셔스’ 론칭 때에 내세웠던 "맛있는 젤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이 담겨있다. 또 최근 실제 음식 모양을 그대로 살려 제품에 활용하거나 맛과 식감 등을 재미있게 만드는 젤리 시장의 트렌드도 반영했다.

 

‘빼빼로 초코젤리’는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양도 ‘누드 빼빼로’와 닮은 젤리다. 이 제품은 겉부분이 초코바닐라 맛 젤리인 것이 특징이며, 쫀득한 젤리 속에는 초콜릿이 가득 차 있다.

 

‘마카롱 모양 젤리’는 인기 디저트인 마카롱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원형의 투명한 트레이에 담겨 있다. 이 제품은 겉과 속 부분을 다른 맛으로 구성했다. 속 부분의 젤리는 상큼한 요거트 맛이며, 겉부분의 젤리 맛에 따라 딸기 맛, 망고 맛 2종으로 구분된다.

 

‘크런치 롱 젤리’는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크런치 롱 젤리’는 딸기 맛의 기다란 젤리 겉부분에 5가지 맛의 ‘크런치 캔디’가 붙어 있어, 젤리의 쫀득함과 ‘크런치 캔디’ 특유의 바삭한 식감, 소리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롯데제과는 젤리 주 소비층이 10~20대임을 감안, 더욱 의미있고 특별한 모양과 새로운 식감을 가진 젤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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